제목 | [채용] 인천상공회의소 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재직자 교육운영 및 행정 사무보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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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권나영 | 작성일 | 2025.09.12 | |
첨부파일 | ||||
인상 공고 제 2025–104호
성공비즈니스와 함께하는 최고의 경제단체「인천상공회의소」가 지역 상공업계를 위해 일할 유능하고 성실한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2025년 9월 12일 인천상공회의소 회장
□ 채용인원 : 1명
□ 채용분야 : 재직자 AI교육 운영 및 경제진흥실 사무보조(육아휴직 대체인력)
□ 계약기간 : 2025. 10. 1 ~ 2026. 3. 6.
□ 급 여 : 263만원/월
□ 담당업무 - 재직자 교육(WORK AI) 준비 및 지원 - 본 교육 공고 및 운영 - 민원 응대 및 행정업무 지원 - 경제진흥실 사무 보조
□ 지원 자격 - 성별/나이/학력 무관 ※ 단, 남자의 경우 서류전형 마감일 기준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에 어느 하나라도 해당되지 아니한 자 -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및 운전가능자 우대 ㆍ관련경력자 우대 ㆍ국가보훈 유공자
□ 전형 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2025. 9. 22(월) 오후 예정] - 최종합격 - 근로개시 [2025. 10. 1.(수)]
※각 전형의 합격여부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되며,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접수 방법 - 접수기간: 2025년 9월 12일 ~ 9월 18일 12:00 까지 - 제출서류 ㆍ(필수)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별첨 자사양식 활용) ㆍ(필수)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ㆍ(필수)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ㆍ(해당시) 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서 - 접 수 처: 이메일 접수 (hr@incham.net) ※채용사이트 내 지원시 접수 되지 않음 유의. 반드시 메일 접수 ※[파일 제목 통일] : (본인이름)_자료명 ㆍ예시 : (권나영)_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기타사항 - 합격 통보 후에라도 제출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소명절차를 거친 후 합격 취소 가능 - 합격 통보된 자가 첫 출근일에 출근하지 않을 경우, 사유를 확인하고 포기 의사가 있을 경우 합격 취소 -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 통지 후 결격사유 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된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합격포기 또는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추가 선발이 필요한 경우, 후순위자(예비후보자)와 채용계약 또는 재공고 후 선발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누락 또는 연락불능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임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최종 불합격한 지원자의 경우 14일 이내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 청구를 요청할 수 있음.
□ 문의 : Tel. 032-810-2815, 경영지원실 권나영 주임
별 첨 : 이력서 및 채용서류 각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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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 21632 인천광역시 남동구 은봉로60번길 46(논현동, 인천상공회의소)
대표전화 : 032-810-2800~3, 팩스번호 032-810-2807 문의 : inchon@korcha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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