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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상공회의소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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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무료) ‘주52시간 근무제 시행 대비 일·생활 균형 정부지원제도’ 설명회 개최
작성자 최보미 작성일 2019.04.24
조회수 216
첨부파일

1. 귀하의 건승과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인천상공회의소는 근로기준법 개정에 따른 인천 지역 기업의 대응 방안과 관련 일·생활 균형 정부지원제도를 안내하여 지역 기업의 인사노무관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개정 근로기준법 대비 일·생활 균형 정부지원제도 설명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참가 바랍니다.

- 다 음 -

가. 일     시 : 2019. 5. 10(금) 15:00 ~ 18:00

나. 장    소 : 인천상공회의소 1층 대강당

    ※ 접수 인원 초과로 인하여 3층 교육장에서 1층 대강당으로 변경

다. 대    상 : 인천 지역 소재 기업 대표 및 기업 인사·노무 담당자

라. 강    사 : 김관민 공인노무사, 노사발전재단 박상민 컨설턴트

마. 내    용

시 간

주요 내용

강 사

15:00~16:00

일·생활 균형 관련 정책 및 지원제도 안내

노사발전재단 박상민 컨설턴트

16:00~18:00

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기업의 인사노무관리 주요쟁점

- 개정 근로시간 단축법안(고용노동부 근로시간 관련 지침)

- 유연근무제도 도입 등 근로시간 단축 대비 방안

김관민 공인노무사

바. 참 가 비 : 무료

사. 참가방법 : 온라인 접수(http://incheon.korcham.net/front/event/eventView.do?eventId=20140331581&menuId=10105)

                  혹은 신청서 작성 후 회신(Fax. 032-810-2858, E-mail. bom9191@incham.net)

아. 문 의 처 : 인천상공회의소 일 ·생활 균형 인천지역추진단(☎032-810-2852, fax. 032-810-2858)

자. 기     타 :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혼잡이 예상되오니 반드시 대중교통 이용 바람

 

붙 임 : 설명회 신청 공문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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