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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상공회의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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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찾아가는 일·생활 균형 기업 맞춤형 노무 컨설팅 실시 안내
작성자 최보미 작성일 2019.06.25
조회수 173
첨부파일

1. 귀하의 건승과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상공회의소가 운영하고 있는 ‘일·생활 균형 인천지역추진단’주52시간 근무제 시행 등의 노동 정책 변화에 따라 인천 지역 기업이 일·생활 균형 문화 도입을 통해 이에 대응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찾아가는 일·생활 균형 기업 맞춤형 노무 컨설팅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 다    음 -

     

가. 사 업 명 : 2019년 일·생활 균형 기업 맞춤형 노무 컨설팅

나. 사업기간 : 2019년 6월 ∼ 11월

다. 신청대상 : 일·생활 균형 문화 구축에 관심 있는 인천시 소재 기업 및 기관

                  (근로자 30인 이상 고용보험 가입 사업장)

라. 신청유형 : 기초컨설팅(1회 지원), 중점컨설팅(3회 이상 지원)

마. 사업내용 : 공인노무사가 업체에 방문하여 기업의 인사·노무 현황을 점검한 후 일·생활 균형 문화 구축을 위한 개선 방안 제안

      

유 형

내 용

기초컨설팅

(1회)

우리 회사 일·생활 균형 체크리스트를 통해 업체 인사·노무 현황을 점검한 후 개선 방안 제안

중점컨설팅

(3회 이상)

- 1차 : 우리 회사 일·생활 균형 체크리스트를 통해 업체 현황을 점검한 후 발전방안 제시

- 2차 : 제안 방안 시행 여부 점검 및 애로사항 청취 후 2차 컨설팅 실시

- 3차 : 최종 점검 후 우수한 성과의 기업인 경우 하반기 일·생활 균형 우수 기업 추천

예) 기업의 특징 및 요청사항을 반영한 일·생활 균형 직장 문화 조성 프로그램 설계,

    기존 인사·노무 시스템 점검 및 보완 지원, 일·생활 균형 제도 도입 애로사항 해소 방안 제시,

    일·생활균형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사내규정 마련

바. 비     용 : 전액 무료

사. 신청방법 : 첨부된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bom9191@incham.net) 혹은 팩스(fax.810-2858)로 회신

아. 문 의 처 : 인천상공회의소 일·생활 균형 인천지역추진단(☎ 032-810-2852)

     

붙 임 : 컨설팅 신청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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