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공회의소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무료> 인사노무 관련 최근 주요 핵심쟁점(코로나19) 및 일·생활 균형 관련 유연근로시간 제도 설명회
작성자 송현탁 작성일 2020.05.21
첨부파일

우리 상공회의소에서는 지역 내 기업체에 일생활 균형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하고 최근 인사노무관리 분야에 핵심 쟁점인 코로나19에 대한 대응법과 지원제도 등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지난 설명회(5월8일)에 이어 정부지원제도 안내를 포함해 무료로 『인사노무 관련 최근 주요 핵심쟁점(코로나19) 및 일생활 균형 관련 유연근로시간 제도설명회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교육장 내 손소독제 비치 및 좌석 간 거리두기를 시행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교육장 출입 시,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사용 후 입실이 가능하오니 반드시 마스크를 지참하여 참석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1. 일     시 / 장     소

   : 2020년 6월 4일(목) 15:00 ∼ 18:00 (3H / 1일) 인천상공회의소 3층 교육장(남동구 논현동)

2. 대     상 : 인천 지역 소재 기업 대표 및 인사노무 담당자(관리자)

3. 강     사 : 김관민 공인노무사 (정동 노무사 컨설팅그룹)

4. 내     용

   - 유연근로시간 제도 : 일생활 균형 관련 근로시간과 연장근로의 제한, 유연근로시간 제도의 유형별 쟁점, 코로나19 등의 대응을 위한 유연근로시간 제도 적용, 유연근로시간 제도 관련 정부지원제도 소개 

   -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휴업과 휴직 : 근로기준법상 허용되는 휴업의 기준과 기업의 책임, 휴업과 휴직의 구분, 고용유지지원금 안내

   - 개정연차 쟁점 : 사용시기 제한, 1년 미만자 및 1년 80% 미만 출근자에 대한 사용촉진 확대

5. 교 육 비 : 무료

6. 참가신청

   가. 접수기한 : 2020년 6월 2일(화)까지

   나. 접수방법 : 참가신청서(첨부파일) 전송(FAX: 810-2858) or 온라인 접수

7. 문 의 처 : 인천상공회의소 기업진흥실 송현탁 주임 (TEL: 810-2852, FAX: 810-2858)

 

별 첨 : 참가신청서 1부.   끝.

 

이전글, 다음글
코로나19 피해 관련 부처별 기업지원정책 안내(5/22 기준)
<무료> 인사노무 관련 최근 주요 핵심쟁점(코로나19) 및 일·생활 균형 관련 유연근로시간 제도 설명회
해외진출 기업의 국내복귀(유턴) 지원정책 안내

인천상공회의소

우 21632 인천광역시 남동구 은봉로60번길 46(논현동, 인천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nche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