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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3년도 인천FTA활용지원센터 상주 관세사(독립적 인적용역 입찰) 모집 공고
작성자 문순덕 작성일 2023.01.10
첨부파일

인상 공고 제 2023 - 01호

 

2023년도 인천FTA활용지원센터

상주 관세사(독립적 인적용역 입찰) 모집 공고

 

 

인천FTA활용지원센터는 중소·중견기업의 FTA 활용을 위한 컨설팅 등 현장 지원업무를 독립적인 전문가 인적 용역으로 제공할 상주관세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안내에 따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모집방법

   모집인원 : 3(인적용역 : 관세사가 인천FTA활용지원센터에 독립된 전문가 자격으로 

                   용역을 제공하는 인적 용역(Personal Service) 계약)

   지원자격

      - 모집 공고일 현재 관세사 등록 및 개업신고 가능한 자

      - 관세법인 및 합동관세사무소 등에서 FTA활용 컨설팅 경력 최소 만 1년 이상인 자

   선정방법

      - 1차 서류평가를 통한 선발

      - 2차 면접(제안서 평가)을 통해 배점의 고득점 순 선정, 용역 낙찰

   계약조건 : 용역수행자로 낙찰 받은 자는 관세사법에 따른 등록 및 개업신고, 관세사회 

                  가입 등의 법적 의무를 계약 후 15일 이내에 완료해야 하며, 관세사의 인적

                  용역은 부가가치세 과세사업임으로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사업자등록을 완료

                  하여야 함

   계약금액(용역금액) : 1인당 오천오백만원(55,000,000, VAT 포함)

등 급

경 력

금 액

1등급

 1년 이상 ~ 2년 미만

55,000,000

2등급

2년 이상 ~ 5년 미만

57,000,000

3등급

 5년 이상 ~ 8년 미만

59,000,000

4등급

 8년 이상

61,000,000

                           경력에 따라 차등 지급

 

2. 업무 수행

   주업무 수행지 : 인천광역시 남동구 은봉로 60번길 46

                    인천상공회의소 인천FTA활용지원센터

   업무수행기간 : 계약일로부터 1(실적평가를 통해 1년씩 계약 자동연장 가능)

      계약기간 : 2023.02.01. 2024.01.31.

   업무시간 : 인천FTA활용지원센터 운영 시간(~, 09~18)

   현장방문 등 주업무 수행지를 벗어날 경우 여비는 별도 지급

   대금지급 : 1개월 단위로 지급

 

3. 영업 제한 및 비밀유지

   용역수행자는 인천FTA활용지원센터를 통하여 습득한 정보를 이용한 영업을 금지함 

      (계약해지 사유)

   인천FTA활용지원센터에 전문가 용역을 제공하는 업무시간 동안 영업 활동(겸직 등)은 

      엄격히 금지됨(계약해지 사유)

   인천FTA활용지원센터에서 근무하는 동안 습득한 정보는 관세사법에 따른 비밀보호 대상임

 

4. 일정 및 전형방법

   접수기간 : 2023. 1. 11() - 1. 17() 15:00 까지

   접수방법 : 이메일<msd@incham.net> 접수(마감일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선정방법 : 1(서류 전형) 2(면접(제안서 평가) 예정)

      면접 대상자는 별도 통보

        * 면접 일시 : 1. 26() 10:00 예정

      제안서에 허위사실 기재 확인 시 계약자 선정 취소

   제출서류

     제안서 (제안 목적 및 배경(자기소개), 경력사항, 주요 컨설팅 사례, 컨설팅 방법론 등) - PPT 슬라이드 8장 이내

     신청서(서식)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자유양식)

     서약서(서식)

     경력증명서 각 1

     관세사 자격증 사본

     관세사 등록증(관세사 등록을 완료한 자에 한함) 사본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기타 관련 자격증 사본(필요시 제출)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서식)

 

5. 기 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에 따라 최종 불합격한 지원자의 경우 14

     이내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 청구를 요청할 수 있음

      - 채용 서류 일체는 상기 법률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4일간 보관 후 파기됨

         따라서 14일 이후 신청하는 경우 반환이 불가함을 알림

      - 반환 청구는 첨부한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해당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

        반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구직자가 부담

 

6. 문의처 : 인천상공회의소 인천FTA활용지원센터 문순덕 부장

          (이메일 : msd@incham.net, Tel : 032-810-2824)

 

 

첨부 : 1. 신청서 1

       2. 서약서 1

       3.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

       4.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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