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商議, 제37회 상공대상 수상업체 선정
작성자 박수민 작성일 2019.06.24
조회수 59
첨부파일

商議, 제37회 상공대상 수상업체 선정


인천상공회의소(회장 이강신)가 지역 상공업계 최고의 영예인 제37회 상공대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올해 37회를 맞아 공모와 현장실사, 전문가 심사위원회를 거쳐 기술개발부문 ㈜비에이치 이현창 상무이사, 노사협조부문 대한사료(주) 이상민 대표이사, 환경경영부문 ㈜삼양사 인천1공장 서영규 상무, 지식재산경영부문 ㈜제이스텍 정재송 회장, 사회복리부문 ㈜모아저축은행(단체)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기술개발부문 ㈜비에이치 이현창 상무이사는 개발본부장으로서 FPCB(연성인쇄회로기판) 고사양화 및 신뢰성 향상, 경쟁력 확보를 위해 주도적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매출과 수출 신장, 제조 효율화를 이룬 공로를 인정받았다.


노사협조부문 대한사료㈜ 이상민 대표이사는 34년간 재직하면서 노사 상생과 협력에 관한 투철한 인식과 철학을 토대로 근로자 처우 및 근로환경 개선, 복지증진을 통해 1971년 노조 설립이후 무분규사업장을 기록하는데 기여해서 회사 발전에 공헌해 오고 있다.


환경경영부문 ㈜삼양사 인천1공장 서영규 상무는 공장장으로서 환경개선 투자, 환경안전위원회 운영, 철저한 화학물질 관리시스템 구축 등 모범적인 환경경영을 실시해 오고 있다.


지식재산경영부문 ㈜제이스텍 정재송 회장은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장비 제조업에 44년간 종사하면서 원천 핵심기술과 지식재산의 중요성에 대한 투철한 인식을 토대로 국내특허 72건, 해외특허 22건을 보유하는데 기여해 오고 있다.

 

사회복리부문 ㈜모아저축은행은 지역 대표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정도경영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기업 이윤 사회환원, 불우이웃돕기, 취약계층지원, 지역 청년인재 채용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실시해 오고 있다.


상공대상은 인천상공회의소가 1983년부터 산업발전과 사회공헌에 기여해서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인과 기업을 격려하기 위해 실시해 오고 있는데 그동안 177명이 수상을 했다.


시상은 오는 7월 2일(화) 11시에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인천상공회의소 창립 제134주년 기념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문 의 처 : 인천상공회의소 회원지원부 이승우부장 (☎ 810 - 2828)

인천상공회의소

우 21632 인천광역시 남동구 은봉로60번길 46(논현동, 인천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nche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