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인천상공회의소, 인천적십자와 함께 나눔프런티어 론칭식 열어
작성자 박수민 작성일 2019.08.20
조회수 42
첨부파일



인천상공회의소, 인천적십자와 함께 나눔프런티어 론칭식 열어

 

인천상공회의소(회장 이강신)는 8. 19.(월) 10:30에 인천상공회의소 7층 회의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회장 이경호)와「나눔프론티어」론칭식을 개최했다. 이날 론칭식은 인천상공회의소 이강신 회장을 비롯해 인천상공회의소 오홍식 부회장, 인천적십자사 이경호 지사회장 및 김창남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나눔프론티어」는 인천상공회의소와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가 전국에서 최초로 실시하는 기업대상 지역나눔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의 위기가정과 복지사각지대를 보호하고 이들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인천상공회의소 회원사가 월 10만원 이상을 인천적십자사에 정기후원하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이번 나눔프론티어 론칭을 통해 인천상공회의소와 인천적십자사는 인천지역 내 건전한 나눔문화를 확산하여, 투명하고 가치있고 쉬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역사회 나눔리더로서 나눔프론티어에 참여한 기업들이 다른 기업들의 모범이 되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 인천상공회의소가 나눔프론티어 1호로 가입하며 모범적인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첫 발을 내디뎠다.

인천상공회의소 이강신 회장은 “우리 인천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업 차원에서 꾸준한 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인천상공회의소는 앞으로도 회원사와 함께 인천지역의 동반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눔프론티어 가입 관련 문의는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사회협력팀 (☎032-810-1315∼8)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전글, 다음글
2019년도 인천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제3차 물류산업분과위원회 개최
인천상공회의소, 인천적십자와 함께 나눔프런티어 론칭식 열어
인천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제36차 위원회 본회의 개최

인천상공회의소

우 21632 인천광역시 남동구 은봉로60번길 46(논현동, 인천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nche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