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故 김광식 ㈜정광종합건설 회장 지역경제발전 성금 2천만원 기탁
작성자 박수민 작성일 2019.12.27
첨부파일

 

故 김광식 ㈜정광종합건설 회장

지역경제발전 성금 2천만원 기탁

 

지난 12월 6일 타계하신 故 김광식 ㈜정광종합건설 회장(인천상공회의소 명예회장)의 유족들이 24일 인천상공회의소를 방문, 고인의 뜻에 따라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성금 2천만원을 기탁하였다.

이날 故 김광식 회장의 장남 김용일 (주)정광종합건설 대표이사는 ‘항상 기업인으로서 지역경제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시고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애쓰셨던 아버지의 뜻이 지역 곳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인천상공회의소가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1983년 인천에서 정광종합건설을 창업한 故 김광식 회장은 19대~21대 인천상공회의소 회장을 역임하신 인천을 대표하는 경제인으로서 강화산업단지를 조성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셨으며, 수많은 봉사단체의 수장을 역임하면서 인천시민들에게 베푸는 기업인의 참모습을 보여 주신 바 있다.

인천상공회의소 이강신 회장은 ‘마지막 가시는 길까지 지역을 사랑하는 고인의 마음에 감사를 표하며, 고인과 유족들의 뜻이 지역 경제활성화 및 미래발전을 위해 쓰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인천상의 “2020년 신년인사회”성황리 개최
故 김광식 ㈜정광종합건설 회장 지역경제발전 성금 2천만원 기탁
인천지식재산센터, 지식재산 재능나눔으로 특허청장 표창

인천상공회의소

우 21632 인천광역시 남동구 은봉로60번길 46(논현동, 인천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nche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