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인천상의, 미추홀구에 故 김광식 회장 성금 2천만원 전달
작성자 최선미 작성일 2020.02.03
첨부파일

인천상의, 미추홀구에 故 김광식 회장 성금 2천만원 전달

- 미추홀구 청년 정책 활성화를 위해 쓰여지길

인천상공회의소(회장 이강신)은 2월 3일 미추홀구청을 방문하여 지난해 12월 6일 타계하신 故 김광식 ㈜정광종합건설 회장(인천상공회의소 명예회장)의 유지를 담은 지역경제발전 성금 2천만원을 전달하였다.

지난해 말 故 김광식 회장의 유족들은 인천상의를 방문,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항상 고민하시고 애쓰셨던 고인의 뜻을 담아 인천상공회의소에 성금 2천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오홍식 인천상의 상근부회장은 “고인과 유족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잘 전달될 수 있는 방안을 고심하다, 고인이 사업장을 일구셨던 미추홀구에 그 뜻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전달식에 참석한 김정식 미추홀구청장은 “고인의 유지에 따라 이번 기부금을 미추홀구 청년들의 역량강화 및 발전을 위해 뜻 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사)학산나눔재단 기탁 과정을 거쳐 미추홀구 청년정책의 발전을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1983년 인천에서 정광종합건설을 창업한 故 김광식 회장은 19대~21대 인천상공회의소 회장을 역임하신 인천을 대표하는 경제인으로서 강화산업단지를 조성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셨으며, 수많은 봉사단체의 수장을 역임하면서 인천시민들에게 베푸는 기업인의 참모습을 보여 주신 바 있다.

     

담당 : 인천상공회의소 경영지원실 최선미 과장(032-810-2816)

 

이전글, 다음글
인천지식재산센터, 청년창업 1,500만원 지원
인천상의, 미추홀구에 故 김광식 회장 성금 2천만원 전달
인천지식재산센터, 2020년도 지식재산 지원사업 사업설명회 개최

인천상공회의소

우 21632 인천광역시 남동구 은봉로60번길 46(논현동, 인천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nche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