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인천상의, 2021년 외국어 통·번역 지원
작성자 최선미 작성일 2021.04.05
첨부파일

인천상의, 2021년 외국어 통․번역 지원

인천상공회의소(회장 심재선)는 인천광역시와 공동으로 중소기업이 수출시 겪는 통역 및 번역 애로를 해소하고자 외국어 통․번역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2020년 외국어 통․번역 지원사업에는 74개사 신청하여 영어, 중국어, 러시아어 등 88건의 통번역 지원이 있었으며 외국어 능력을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금년도 지원대상은 인천에 본사 또는 공장을 보유한 중소 제조업체로 회사소개서, 제품 매뉴얼, 국제계약서, 제안서, 카탈로그, 바이어 서신 등 수출과 관련된 제반 사항에 대해 전문 통․번역 회사를 통해 지원한다.

지원한도는 기업당 최대 연간 40만원으로 신청 건수 제한 없이 지원되며 지원언어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비롯해 기타 언어도 번역이 가능하다. 인천상공회의소는 코로나 펜데믹 상황이 지속되면서 온라인을 통한 교류만 가능하므로 회사소개서, 카탈로그 등 자료 번역에 대한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외국어 통․번역 지원을 받고자 하는 중소기업은 비즈오케이(bizok.incheon.go.kr)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별첨 : 외국어 통번역 지원사업 모집공고 1부. 끝.

     

□ 문의처 : 국제통상실 유영석 차장대우 (Tel : 032-810-2831)

 

인천상공회의소

우 21632 인천광역시 남동구 은봉로60번길 46(논현동, 인천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nche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