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4년 인천 상생 패키지 지원 프로젝트 사업 전담직원 채용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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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최선미 | 작성일 | 2024.06.05 | |
첨부파일 | ||||
인상 공고 제 2024-48호
인천상공회의소에서는 「업종별 상생협약 확산 지원 사업」의 2024년도 사업수행 및 추진과 인천 자동차산업 육성․지원을 위해 일할 유능하고 성실한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채용 합니다.
2024년 6월 5일 인천상공회의소 회장
1. 채용 분야 및 조건 ○ 채용인원 : 0명 (선임연구원 및 연구원) ○ 채용분야 : 인천 상생 패키지 지원 프로젝트 사업 ○ 채용형태 : 기간제 계약직 (채용시 ~ 2024. 12. 31) ○ 보 수 - 선임연구원 : 연봉한도 4,500만원(4대사회보험본인부담금, 식비, 기본연장수당 포함) - 연 구 원 : 연봉한도 3,600만원(4대사회보험본인부담금, 식비, 기본연장수당 포함) * 개인 경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근무시간 : 1일 8시간(주5일 근무) ○ 근 무 처 : 인천상공회의소 ○ 주요업무 - 상생일자리도약장려금 사업 운영 - 상생일자리채움 취업지원금 사업 운영 - 상생 환경개선 지원사업 운영 - 사업 수행 성과관리 및 결과보고서 작성, 실무협의회 및 유관기관 네트워크 운영 등
2. 자격요건 ○ 응시자격 - 학 력 : 제한 없음 - 연령 및 성별 : 제한 없음 ※ 단, 남자의 경우 면접시험 최종일 기준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에 어느 하나라도 해당되지 아니한 자 -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대조건 - 인적자원개발위원회 경험자 - HRD 관련업무 수행 경험자(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사업 등) -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 사업 기획 및 운영 유경험자
3. 전형방법 및 일정 ○ 접수기간 : 2024. 6. 5.(수) ~ 2024. 6. 14.(금) ○ 1차 전형 서류심사(내부) : 2024. 6. 17.(월) ○ 1차 전형(서류심사) 발표 : 2024. 6. 18.(화) ○ 2차 전형(면접시험) : 2024. 6. 20.(목) 10:00 ~ (자세한 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4. 6. 21.(금) ○ 합격자 채용일 : 2024. 6. 24.(월)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접수기간 및 접수처 ○ 접수기간 : 2024. 6. 5.(수) ~ 2024. 6. 14.(금) 18:00까지 ○ 접수방법 : 방문 및 우편, 이메일 접수(마감일시 도착분에 한함) - (이 메 일) pari0911@incham.net (메일 수신 확인 : ☎032-810-2890) - (방문 및 우편) 인천상공회의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은봉로60번길 46 (우편번호 21632)
5. 제출서류 ○ (필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필수) 직무기술서 각 1부 ○ (필수)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 ○ (필수) 관련 분야 경력증명서(기관 인정)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 ○ (필수)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 반드시 별첨 양식에 작성 * 필수 제출 서류 및 관련 분야 경력 증명 등 누락 시 지원 자격 제외처리
6. 기 타 - 합격 통보 후에라도 제출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소명절차를 거친 후 합격 취소 가능 - 합격 통보된 자가 첫 출근일에 출근하지 않을 경우, 사유를 확인하고 포기 의사가 있을 경우 합격 취소 -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 통지 후 결격사유 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된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합격포기 또는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추가 선발이 필요한 경우, 후순위자(예비후보자)와 채용계약 또는 재공고 후 선발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누락 또는 연락불능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임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최종 불합격한 지원자의 경우 14일 이내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 청구를 요청할 수 있음. 채용 서류 일체는 상기 법률에 따라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14일간 보관 후 파기됨. 따라서 14일 이후 신청하는 경우 반환이 불가함을 알림. 반환 청구는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해당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이메일접수 : pari0911@incham.net, 메일 수신 확인 : ☎032-810-2890) * 반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구직자가 부담
○ 문 의 : 경영지원실 최선미 차장(☎ 032-810-2890)
별 첨 : 제출서류 양식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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