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인천상의, 250명 규모 ‘야구관람 행사’ 성황리 개최
작성자 최선미 작성일 2025.06.29
첨부파일

 

인천상공회의소

 

보도자료

담당부서

소통강화/공공사업실

담 당 자

함지현 실장

신유진 연구원

이주희 연구원

전화번호

032-810-2927(2916)

홍보담당 : 032-810-2890

202562910:00부터 보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보도자료는 홈페이지(incheon.korcham.net)/새소식/보도자료에도 게재되어 있음.

 

인천상의, 두 개의 사업 동시 추진,

250명 규모 야구관람 행사성황리 개최

- SK인천석유화학 협력사 및 자동차 부품 제조기업 근로자들 함께한 문화 소통의 장

 

인천상공회의소(회장 박주봉)는 지난 28SK인천석유화학 협력사 근로자 및 가족과 자동차 부품 제조기업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한 행복나눔 근로환경개선 지원사업상생 환경개선 지원사업의 야구관람 행사를 동시에 개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천상공회의소가 추진하는 두 가지 사업의 문화생활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경기를 단체로 관람하며 근로자들에게 여가와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SK인천석유화학협력사 소속 근로자 및 가족 등 170명과 자동차 부품 제조기업 근로자 및 지인 80명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야구장 특유의 열기 속에서 함께 응원하며, 자연스러운 소통과 화합의 장을 이뤘다.

특히 행사 당일에는 기념품과 스낵이 제공되는 등 세심한 현장 운영이 더해져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가족 단위의 참석자도 많아 문화복지를 통한 근로자 삶의 질 향상이라는 사업취지가 더욱 부각되었다.

해당사업을 추진하는 인천상공회의소 함지현 소통강화공공사업실장은 지역주도 이중구조 개선지원사업은 지난 영화관람 행사에 이어 이번 야구 관람까지 연이어 큰 호응을 얻었고, 상생 환경개선 지원사업 또한 퇴근길 콘서트에 이어 야구관람행사를 추가적으로 진행하며 문화생활지원의 성과가 확인되고 있다, “앞으로도 SK인천석유화학 협력사 근로자 및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근로자들을 위한 맞춤형 문화복지 지원사업을 지속확대해, 지역산업 전반의 건강한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상공회의소는 석유화학업종의 원청과 협력사 간 상생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직원복지 증진을 통해 이중구조 해소 및 지역 사업 경쟁력 제고를 동시에 실현하기 위해 지역주도 이중구조 개선지원 사업, 자동차 부품 제조업의 근로환경 개선 지원 및 자동차 산업 인식 개선과 근로의욕 고취를 위한 상생 환경개선 지원사업을 동시에 추진하고 있다.

 

별첨 : 사진 2. .

 

 

인천상공회의소

우 21632 인천광역시 남동구 은봉로60번길 46(논현동, 인천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nche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