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인천상공회의소 기업애로종합지원센터 위촉식 개최
작성자 최선미 작성일 2022.07.25
첨부파일

 

인천상공회의소 기업애로종합지원센터 위촉식

기업의 경영애로, 불합리한 규제관행 발굴 및 건의

 

인천상공회의소(회장 심재선)725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기업애로종합지원센터 자문위원과 인천상의 회장단 등 6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기업애로종합지원센터 위촉식을 개최하였다.

기업애로종합지원센터는 기업이 경영활동 중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각 분야의 전문가 상담을 통해 해소하고 불합리한 규제, 관행 등은 관련 부처에 건의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자 인천상공회의소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확대된 기업애로종합지원센터는 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경영전략(경영전략, 재무관리, 생산관리, 인적자원, 마케팅, 전기전자), 건설, 가업승계M&A, 환경안전, 지식재산특허디자인, 무역수출입, 인력양성의 10개 분야에 55명의 자문위원으로 구성되어 운영된다. 상담은 전화, 서면, 인터넷, 현장방문 등의 방법으로 가능하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심재선 회장은 이번 위촉식의 취지로 기업의 애로를 해소하는 것은 상공회의소의 가장 중요한 사명이므로,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를 통해 경영애로를 해소하고 규제를 발굴, 건의하여 민간 중심 경제 전환 촉진에 보조를 맞추고자 한다.”고 밝혔다.

  인천상의는 기업애로종합지원센터를 기업들이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센터를 중심으로 기업애로 해소 활동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별첨 : 1. 기업애로종합지원센터 안내문 1.

       2. 자문위원 명단 1. .

 

 

인천상공회의소

우 21632 인천광역시 남동구 은봉로60번길 46(논현동, 인천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ncheo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