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인천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인천IP경영인협의회-인천지식재산센터 ‘겨울맞이 따뜻한 나눔’
작성자 최선미 작성일 2023.11.30
첨부파일

 

인천상공회의소

보도자료

담당부서

인천지식재산센터

담 당 자

장애경 팀장

전화번호

032-810-2877

홍보담당 : 032-810-2890

2023121일 조간부터 보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보도자료는 홈페이지(incheon.korcham.net)/새소식/보도자료에도 게재되어 있음.

 

인천IP경영인협의회-인천지식재산센터

겨울맞이 따뜻한 나눔

- 3년 연속 연탄 나눔 봉사 진행

 

  인천IP경영인협의회(회장 유상운)와 인천지식재산센터(센터장 김면복)가 지난 1130일 인천시 미추홀구 학익동 일대에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진행된 봉사는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과 온기를 나누기 위해 협의회 회원과 센터 직원 약 50명이 연탄 약 5,000장을 직접 전달하였다.

  2021년부터 3년 연속 인천IP경영인협의회와 인천지식재산센터가 지역사회 공헌활동 일환으로 성금 330만원을 인천연탄은행에 전달하고, 학익동 일대에 직접 연탄을 배달하고 있다.

  인천지식재산센터 김면복 센터장은 치솟는 물가에 연탄 가격도 오르면서 난방비 걱정하는 취약계층을 돕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협의회 회원들과 센터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나시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또한, 인천IP경영인협의회 유상운 회장은 우리 협의회는 꾸준히 해오던 이번 봉사활동과 함께 올해는 신규로 지역 아동센터에 직접 찾아가는 발명교육 사업을 시작하였다. 내년에도 우리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천IP경영인협의회는 지식재산을 기반으로 경영을 하는 지역 중소기업 대표자 173명으로 구성된 인천시 비영리 민간단체이다.

 

 

이전글, 다음글
인천지식재산센터, 미래의 희망 소상공인과 지식재산 소통의 장 열어
인천IP경영인협의회-인천지식재산센터 ‘겨울맞이 따뜻한 나눔’
인천인자위, 출범 10주년 기념 포럼 개최

인천상공회의소

우 21632 인천광역시 남동구 은봉로60번길 46(논현동, 인천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incheon, All Right Reserved.